본문 바로가기
방문 공간

[산본 카페]산본역 근처 감성 카페, 언타이(Untie)

by 소울리 2020. 4. 14.

안녕하세요. 소울리입니다 : )

오늘은 산본역 근처에 감성적인 분위기의 카페를 발견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친구와 조용하게 대화 나눌 곳을 찾던 중 방문하게  되었어요.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언타이(Untie)'라는 카페인데요, 산본역에서 이어지는 산본 로데오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 주소  :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4-21
▷ 전화  : 031-396-8686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30 (첫째 주 , 셋째 주 월요일 휴무)
                   월~금 : 11:00 ~ 22:30 / 토~일 : 12:00 ~22:30
▷SNS 주소  :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coffee_untie

 


평일 오후에도 카페에 온 손님들이 꽤 있더라고요. 푹신한 소파의자가 있는 공간이 있고 일반 테이블 의자가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공간은 트인 일체형으로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은 편인데 다닥다닥 붙은 답답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일단 분위기가 만족스러웠어요. 너무 환하거나 밝은 걸 부담스러워하는데 낮에도 조명이 은은한 편이라 소개팅이나 데이트할 때 추천드려요~ 창가 쪽은 환한 빛이 들어오니 자리 선택에 따라 느낌이 다를 것 같네요. 들어가는 입구나 카운터 근처에 꽃, 책, 사진, 조명 등으로 꽤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시켜 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짠! 위에는 메뉴판이구요. 여러 종류의 디저트류가 있는데 조각 케이크 크기도 작은 편이에요. 타르트랑 여러 종류의 조각 케이크, 쿠키, 브라우니가 있어요.


저희는 따뜻한 카페 라떼와 아이스 카페 라떼를 주문했는데 이쁜 라떼 아트를 해주셨네요. 라떼라 그런지 커피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산미가 강하지 않고 진한 맛.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최근 근황부터 속 깊은 고민들까지,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도란도란 나누기에 괜찮은 장소 같아요. 나가기 전에 이렇게 전신 거울 앞에서 추억 사진 한 장! :) 
산본 방문을 계획하신다면 산본 로데오에 위치한 언타이(Untie) 카페에서 커피 한 잔, 추천드려요~

 

< 총 평 >

▷장소, 분위기 : ★★★★★ / 산본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거리로 산본 로데오 안에 위치함. 감성적인 분위기에 은은한 조명과 환한 햇살이 조화로웠음. 카페 내부에 테이블 위치가 비좁지 않고 여유로운 편으로 소란스럽지 않은 점이 좋았음.

▷가격 : ★★★☆☆ / 핸드드립, 더치커피, 여러 종류의 수제 티가 있어 선택의 폭이 다양한 편임. 커피 및 음료 가격은 보통. 조각 케익은 5.5~6, 타르트 종류는 6.5~7.2로 케이크 크기가 좀 얇은 편으로 양이 아쉬웠음. 먹어보지 않아 맛은 패스, 크기만으로 비교했을 때는 가격대가 있음.

▷맛 : ★★★★☆ / 커피만 마셨는데 원두 향이 좋고 진한 편으로 맛있었음. 개인적으로 음료나 디저트의 양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인으로, 커피 양이 좀 적게 느꼈음.

댓글